기분 좋은 가을날의
그라스 가든 야외 웨딩

얼굴을 스치는 선선한 바람이 기분좋은 가을, 라움아트센터 그라스 가든에서 펼쳐지는 아름다운 가든 웨딩 현장을 소개합니다! 아직 푸르름을 띄는 푸른 잔디와 점점 ​붉게 물들어가는 나무의 아름다움이 절정인 9월의 어느날, 가장 행복한 순간을 맞이하신 두 분의 가든웨딩이 펼쳐졌습니다.​​      예식 2시간 전, 아직 셋팅이 한창인 가든에서 오늘의 주인공이신 신랑 신부님의​ 리허설 촬영이 진행되는 모습입니다. 두 분의 결혼을 축하라도 하듯 화창한 날씨에 더욱 기분좋아지는 날입니다.     오늘의 가든웨딩 플라워 메인 컬러는 "Yellow" ​신부님의 여성스러움이 한껏 묻어나는 듯 하네요. 가든을 둘러싸고 있는 ​회랑에도 하객들을 위한 공간이 마련되었습니다.그라스가든과 연결된 마제스틱 볼룸에는 하객들의 식사 및 2부​ 순서를 위한 셋팅으로 꾸며졌습니다.​            오렌지&화이트 컬러의 플라워 어레인지먼트가 캔들과 만나 더욱 화려해진 마제스틱 볼룸입니다. 많은 하객분들의 축복 속에 거행된 가을날의 가든웨딩!  ​두 분의 결혼을 다시 한번 축하드립니다!        

#가든웨딩#야외웨딩#라움#라움웨딩#캐슬웨딩#라움웨딩#그라스가든

프랑스 톱 DJ, 게사펠 슈타인 첫 내한 공연!

     지난 수요일, 라움 아트센터에 입장을 위한 긴 줄이 생겼습니다.프랑스 톱 DJ인 게사펠 슈타인의 첫 내한공연이 바로 라움 아트센터에서 열렸습니다.   공연 관객들은 하나 둘씩 입장하여 마제스틱 볼룸 혹은 그라스 가든에서본격적인 공연을 기다리며, 설레고 흥분된 모습을 감추지를 못했는데요.​​시간이 지나고 더 많은 참가자들이 그라스 가든에서본격적인 공연이 시작하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드디어! 모두가 기다리던 공연이 시작되자 이 수많은 카메라들이 보이시나요? 그 뜨거운 열기가 이 한장의 사진으로도 전해지는 듯 합니다.   그라스 가든도 이미 참가자들로 빼곡 한데요. 인파가 많았음에도 성숙한 관람매너를 보여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 

#DJ공연# 게사펠슈타인# 내한공연# 라움# 그라스가든

Beautiful Moment
at the RAUM

2015년 5월의 화창한 주말, 라움에서는 대규모 웨딩이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예식은 라움의 2F,3F,4F 전관을 모두 사용하여 약 1,500여 명의 하객을 맞이한 대규모 캐슬 웨딩이었습니다. 라움 전관에 셋팅된 캐슬 웨딩 현장을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누구나 꿈꾸는 야외 웨딩을 진행할 수 있는 2층 그라스 가든에서는 웰컴 드링크와 라움 체임버의 연주를 즐길 수 있어 하객이 더욱 좋아하는 공간입니다.    대저택을 연상시키는 3층 폰드가든과 갤러리 홀, 자연 채광이 아름다운 4층 체임버 홀에도 테이블 셋팅이 완료되었습니다. 각 층에 설치된 스크린으로 오늘의 예식을 편안하게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본식이 진행되는 2층 마제스틱 볼룸에서는 테이블부터 버진 로드, 무대 단상까지 화이트 플라워로 데커레이션되었습니다.       새하얀 플라워 데커레이션과 초콜릿 컬러의 테이블 셋팅이 너무도 잘 어울립니다. 오늘의 귀한 하객을 맞이할 준비를 모두 끝마친 모습에서 많은 이들의 정성이 느껴지는 듯 합니다.      예식을 마치고 마제스틱 볼룸을 지나 가든까지 이어진 버진 로드로 퇴장하는 오늘의 두 주인공! 라움에서는 생애 단 한번뿐인 웨딩의 순간을 더욱 특별하게 완성할 수 있습니다.     

#라움#웨딩#가든웨딩#야외웨딩#캐슬웨딩#그라스가든#라움전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