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엘소드 '천생엘분' 유저초청 행사

라움에서 진행된 넥슨의 '천생엘분' 행사 현장을 소개합니다.  온라인 액션 RPG '엘소드'의 오프라인 유저 초청 행사로, 웨딩 콘셉트 아바타 '천생엘분'을 착용한 '엘소드' 코스프레 모델이 등장해 유저들에게 새로운 다짐을 하는 서약문을 낭독하는 시간과 함께 업데이트 콘텐츠인 '스킬' 시스템 개편 내용 및 신규 지역 '엘리아노드'를 공개했습니다. 국내 프리미엄 웨딩 베뉴로 유명한 라움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라움과 넥슨이 함께해 차별화된 공간을 선보인 행사로 화제를 얻었습니다.            

#넥슨#엘소드#천생엘분#행사#이벤트#론칭#신제품

타이틀리스트 신제품 출시 기자간담회

라움에서 진행된 볼 브랜드 타이틀리스트의 신제품 출시 기자간담회를 진행했습니다. 미국 본사의 메리 루 본 볼 총괄 사장과 빌 모건 R&D 수석 부사장이 자리해 9세대 프로(Pro) V1과 프로 V1x를 발표하면서 새 모델의 탄생배경과 과정을 소개하며 '콜퍼의 선택은 v 혹은 x 냐를 묻는 홍보 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 라움 마제스틱 볼룸과 갤러리 홀에는 타이틀리스트의 신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는 다채로운 공간이 마련되었습니다. 지금 행사 현장을 만나보세요.             

#티이틀리스트#신제품출시#론칭파티#기자간담회#론칭

한화 L&C 신제품 발표회

 소셜베뉴 라움 3층 갤러리 홀에서 열린 한화 L&C 신제품 설명회 현장을 소개합니다. 설명회 후에는 바리톤 '정경' 교수와 함께하는 '예술상인 토크콘서트'와 만찬이 진행되었습니다. 다채로운 즐길거리가 마련되었던 설명회 현장을 만나보세요.             

#한화#한화L&C#신제품발표회#신제품론칭#라움#설명회#갤러리홀#토크콘서트

풋조이(FJ) 론칭 행사

 봄기운이 느껴지는 4월, 골프화 브랜드인 FJ(풋조이)가 라움 그라스 가든과 마제스틱 볼룸에서 2016년 런칭쇼 'This is FJ'를 개최했습니다.  그라스가든에는 FJ의 골프화를 시착한 후 스윙 자세를 분석해 개인별로 적합한 골프화를 제안하는 퍼포먼스 피팅 시스템을 체험해볼 수 있는 체험존도 마련되었습니다.                FJ 골프화는 중남미에서 서식하는 '빨간눈 개구리'에서 그 영감을 받았다고 하는데요, 그라스 가든 곳곳​에 빨간눈 개구리 모형을 배치하여 볼거리를 더한 모습입니다.                   마제스틱볼룸에는 커다란 스크린이 설치되어, FJ 글로벌 세일즈 알 마틴(Al Martin) 부사장님의 PT가 진행되었습니다. 라움에서는 비지니스 파티, 브랜드 론칭 각 행사의 특성과형태에 맞추어 품격 높은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풋조이#론칭쇼#론칭행사#라움#가든행사#신제품론칭#론칭

2015 삼성 SUHD TV 미디어데이 신제품 발표회

 삼성전자 'SUHD TV 미디어데이' 행사가 라움에서 열렸습니다. 이날 행사장에서는 삼성의 SUHD TV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이색 전시관들이 마련되었습니다. 그 현장을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소셜베뉴 라움에서는 비즈니스 파티, 브랜드 론칭 등 각 행사의 특성에 맞는 품격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공간과 공연, 플라워, 아카데미 프로그램 등 라움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경험해보세요.   

#삼성전자# 미디어데이# 신제품발표회# 기자간담회# 라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