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만을 위한
5월의 그라스 가든 웨딩

결혼은 특별합니다. 오직 당신만을 위한 자리이기 때문입니다. 때로는 설레고 때로는 조심스러웠으며 때로는 감격스러웠던 매 순간들이 하나가 돼 신랑과 신부로 일생을 약속하는 날, 때문에 결혼은 어느 때보다 아름답고 축복받는 자리입니다.    화창한 5월, 라움 그라스 가든에서 이렇듯 아름답고 특별한 웨딩이 있었습니다. 학교 선후배로 만나 이제는 부부가 된 윤소이·조성윤 씨의 결혼식이었습니다. 윤소이 결혼 '그라스 가든 웨딩' 오직 당신이기 때문에 당신만을 위한 상큼하고 발랄한 5월의 신부를 더욱 화사하게 빛내 준 코랄 빛 작약의 팡파르를 선두로 초록 천연잔디 위에 이어진 버진 로드. 그리고 웨딩마치에 이어 마주 대하는 플라워 아치. 라움 웨딩, 그라스 가든에 펼쳐진 꽃들의 향연이 윤소이·조성윤 씨의 결혼식을 더욱 특별하게 했습니다.   윤소이·조성윤 씨가 수없이 생각하고 상상해왔을 그들만의 웨딩을 그라스 가든에 멋지게 그려내기 위한 과정들은 라움 웨딩에도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가든 웨딩의 가장 중요한 플라워 세팅에는 전문 플로리스트로 이루어진 라움의 브리제 플라워팀이 신랑 신부와 결정한 플라워 세팅에 맞춰 가든 장식에서 부케에 이르기까지 플라워 장식을 진행했습니다.이날도 윤소이·조성윤 씨와 브리제 플라워팀은 풍성한 작약과 다양한 소재를 활용해  내추럴 가든 웨딩을 5월의 그라스 가든 위에 멋지게 그려냈습니다.   더욱 특별하게 윤소이·조성윤 그들의 결혼식이 더욱 빛날 수 있었던 것은 세심함 때문이었습니다. 그라스 가든의 하늘에 흘렀던 아름다운 가든 조명, 쏟아지는 빛을 받으며 하얀 벽을 타고 이어진 장미 넝쿨은 5월의 웨딩을 더욱 특별히 기억하게 합니다. 잠시 눈을 감고 뜨면 작약과 장미에 둘러싸인 이국의 정원에 와 있는 듯.  또 라움 웨딩의 이국적인 그라스 가든에서는 따뜻하고 발랄한 봄날의 오후와 더불어 이색적인 이브닝 웨딩과 애프터 파티 등 매력적인 밤의 스토리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오직 당신만을 위한 특별한 웨딩을 원하기 때문입니다. 웨딩 피날레 그리고 페스티발 신부 대기실을 벗어나 조인성, 김혜수, 한지민, 서지혜 등 하객들과 함께 사진을 찍고 담소를 나누는 신부 윤소이 씨는 5월의 신부답게 마냥 싱그러웠습니다. 하객 또한 결혼 축제의 주인공으로 생각한 그녀의 마음이 결혼식 내내 오롯이 전해졌습니다. 윤소이·조성윤 씨가 드라마, 영화, 뮤지컬에서 지금까지 보여주었던 그 어느 장면보다 진실하고 아름다웠던 웨딩 장면들이 이어졌고, 드디어 결혼 선서, 신랑 신부의 인사와 함께 피날레를 맞이했습니다. 라움 웨딩 그라스 가든 500평 정원에 펼쳐졌던 웨딩은 그야말로 축제였습니다.       5월, 그라스 가든의 호스트로 아름답게 축제를 이끌었던 윤소이·조성윤 씨. 결혼을 다시 한번 축하하며, 봄날의 싱그러움이 그들의 삶에 늘 봄을 선물하기를 라움 웨딩은 바랍니다.     

#가든웨딩#야외웨딩#라움웨딩#라움#셀러브리티웨딩#윤소이#조성윤

한화이글스 송은범선수
웨딩 데이

지난 12월 5일, 라움 마제스틱 볼룸에서 한화 이글스 투수 송은범 선수의 아름다운 웨딩이 거행되었습니다.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많은 하객분들께서 발걸음해주셨는데요,​ 두분의 결혼을 축하하기 위해 류현진, 김광현 선수와 이용규, 김태균, 정근우 등 한화이글스 동료 선수들, 그리고 김성근 감독님께서도 ​축복의 자리에 함께 해 주셨습니다.           하객들을 맞이할 준비를 모두 마친 아름다운 마제스틱 볼룸! 레드와 골드 컬러 플라워로 겨울 웨딩의 분위기를 한껏 살린 모습입니다. ​신랑 입장 전 라움 체임버단의 오프닝, 신랑, 신부가 입장하는 순간이 더욱 드라마틱하게 연출됩니다.     오늘의 주인공, 송은범 선수! 많은 하객들의 박수와 환호 속에 씩씩하게 입장하는 모습입니다.​ 이 날 예식의 사회는 슈퍼주니어의 강인씨가 재치있는 입담으로 진행해주셨으며 축가는 클릭비의 오종혁님께서 불러주셨습니다. ​     감동이 가득했던 송은범 선수의 결혼식 이었습니다. 두분의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16년 시즌, 송은범선수의 활약을 응원하겠습니다! 

#한화이글스#송은범#웨딩데이#라움#캐슬웨딩#셀러브리티웨딩#한화송은범

성민 & 김사은
Wedding day

슈퍼주니어 이성민 군과 뮤지컬 배우 김사은 양의 결혼식이 지난 2014년 12월 13일 라움 마제스틱 볼룸에서 열렸습니다. 현역 남자 아이돌 중 최초의 유부남 탄생이라고 하여 화제가 되었죠. 함게 뮤지컬 '삼총사'에서 호흡을 맞추며 연인 사이로 발전한 그들의 행복한 결혼식 현장을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셀러브리티웨딩#성민#웨딩데이# 라움#마제스틱볼룸#김사은#슈퍼주니어

인교진 & 소이현
웨딩 데이

 2014년 10월 4일 인교진&소이현 커플의 결혼식이 라움 마제스틱 볼룸에서 열렸습니다. 지난 2008년 드라마에서 연인으로 만나 실제 연인으로 발전한 두사람이 드디어 부부가 되었습니다. 선선한 가을 밤에 펼쳐진 아름다운 웨딩 현장을 만나보세요.                          

#소이현#인교진#웨딩#라움#웨딩사진#셀러브리티웨딩#마제스틱볼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