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py Moment!
Bridal Party!

지난 5월 라움에서는 웨딩 전문 매거진 과 기상캐스터 조노을, 방송인 강주형, 유이안, 김다정이 함께하는 브라이덜 파티가 있었습니다. 예비 신부들이 결혼하고 싶은 로망의 공간으로 손꼽는 라움에서 열린 로맨틱한 브라이덜 파티 현장을 사진으로 만나보세요.           

#라움#브라이덜파티#야외웨딩#가든웨딩#폰드가든#파티#스몰웨딩#소규모웨딩

봄의 생기가 가득한
라움 그라스 가든 웨딩

봄, 라움의 그라스 가든에는 생동의 계절을 그대로 담은 다채로운 식물의 생기가 가득합니다. 회랑을 둘러싼 담장을 빼곡하게 메우는 붉고 탐스러운 장미와 초록의 조화는 가든 웨딩을 한층 아름답게 만들어줍니다.  그라스 가든의 아름다운 장미는 1년 중 한달 동안만 만날 수 있는 절경입니다. 이 때문에 가든 웨딩을 꿈꾸는 신랑신부들이 가장 선호하는 공간이기도 합니다. 5월의 한 가운데 열린 그라스 가든의 아름다운 웨딩 현장을 지금 사진으로 만나보세요.           라움에서는 웨딩&파티 전문 큐레이터가 웨딩의 하나하나를 정성스럽게 준비합니다. 특히 라움의 플라워 브랜드 브리제가 신랑신부의 취향과 웨딩 콘셉트에 맞는 플라워 디자인을 컨설팅해 어디에도 없었던 단 하나의 웨딩을 선사합니다. 라움의 시그니처 웨딩인 '가든웨딩', 소규모 하객을 위한 '스몰 웨딩', 성스러운 하루를 선사하는 '채플 웨딩', '하우스 웨딩' 등 당신이 꿈꾸는 웨딩이 현실이 됩니다. 나만을 위한 로맨틱한 웨딩을 준비하고 있다면 지금 바로 문의해보세요. 

#라움#가든웨딩#야외웨딩#그라스가든#그라스가든웨딩#야외결혼식

따스한 햇살과 푸르른 잔디
라움 그라스 가든 웨딩

유럽의 캐슬정원을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라움의 그라스 가든은 가든 웨딩, 하우스 웨딩, 프라이빗 가든에 최적화된 공간입니다.  웨딩의 두 주인공 신랑 신부의 영원히 추억될 하루를 위한 완벽한 순간을 만나보세요.        라움에서는 웨딩&파티 전문 큐레이터가 웨딩의 하나하나를 정성스럽게 준비합니다. 특히 라움의 플라워 브랜드 브리제가 신랑신부의 취향과 웨딩 콘셉트에 맞는 플라워 디자인을 컨설팅해 어디에도 없었던 단 하나의 웨딩을 선사합니다. 라움의 시그니처 웨딩인 '가든웨딩', 소규모 하객을 위한 '스몰 웨딩', 성스러운 하루를 선사하는 '채플 웨딩', '하우스 웨딩' 등 당신이 꿈꾸는 웨딩이 현실이 됩니다. 나만을 위한 로맨틱한 웨딩을 준비하고 있다면 지금 바로 문의해보세요. 

#캐슬웨딩#가든웨딩#야외웨딩#라움웨딩#럭셔리웨딩#웨딩베뉴#더라움#라움

초록의 싱그러움이 함께하는
라움의 로맨틱한 가든웨딩

봄,가을 웨딩을 준비하는 예비신랑신부라면 한번쯤 가든웨딩을 상상해보셨을텐데요. 기분 좋게 부는 바람과 싱그러운 초록...  따뜻한 햇살은 생각만해도 행복한 결혼식의 한 장면을 떠올리게 합니다. 라움 폰드가든에서 진행된 가든 웨딩 현장을 지금 사진으로 만나보세요.   국내 하이엔드 웨딩을 선도하는 소셜베뉴 라움에는 프라이빗 가든이 마련되어 있어 웨딩 규모에 맞는 가든 웨딩이 가능합니다. 신랑신부의 웨딩 콘셉트에 맞는 공간 셋팅과 플라워 데커레이션이 준비되며, 메규 구성 하나하나까지 세심하게 준비합니다. 특히 가든 웨딩의 가장 큰 어려움인 날씨에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실내 베뉴가 함께 준비되어 단 하루뿐인 웨딩 데이를 더욱 완벽하게 준비합니다.    라움에서는 웨딩&파티 전문 큐레이터가 웨딩의 하나하나를 정성스럽게 준비합니다. 특히 라움의 플라워 브랜드 브리제가 신랑신부의 취향과 웨딩 콘셉트에 맞는 플라워 디자인을 컨설팅해 어디에도 없었던 단 하나의 웨딩을 선사합니다. 라움의 시그니처 웨딩인 '가든웨딩', 소규모 하객을 위한 '스몰 웨딩', 성스러운 하루를 선사하는 '채플 웨딩', '하우스 웨딩' 등 당신이 꿈꾸는 웨딩이 현실이 됩니다. 나만을 위한 로맨틱한 웨딩을 준비하고 있다면 지금 바로 문의해보세요. 

#라움#라움웨딩#가든웨딩#폰드가든#스몰웨딩#소규모웨딩#야외웨딩#폰드가든

일생에 단 한번뿐인 당신의 웨딩을 위한
폰드가든 스몰웨딩

일생에 단 한번뿐인 웨딩데이, 소중한 사람들과 프라이빗한 소규모 웨딩을 꿈꾼다면 라움의 폰드 가든 웨딩은 어떨까요? 라움 3층에 위치한 폰드 가든은 유럽의 대저택에 온 듯한 프라이빗한 가든으로 스몰 웨딩에 안성맞춤입니다. 가든을 둘러싼 장미 넝쿨과 푸릇한 나무들은 봄의 정취를 더하고, 4층에서부터 이어져 내려오는 버진로드는 더욱 로맨틱한 웨딩의 순간을 선사합니다.               라움에서는 웨딩&파티 전문 큐레이터가 웨딩의 하나하나를 정성스럽게 준비합니다. 특히 라움의 플라워 브랜드 브리제가 신랑신부의 취향과 웨딩 콘셉트에 맞는 플라워 디자인을 컨설팅해 어디에도 없었던 단 하나의 웨딩을 선사합니다. 라움의 시그니처 웨딩인 '가든웨딩', 소규모 하객을 위한 '스몰 웨딩', 성스러운 하루를 선사하는 '채플 웨딩', '하우스 웨딩' 등 당신이 꿈꾸는 웨딩이 현실이 됩니다. 나만을 위한 로맨틱한 웨딩을 준비하고 있다면 지금 바로 문의해보세요. 

#라움#라움웨딩#가든웨딩#폰드가든#스몰웨딩#소규모웨딩#야외웨딩

라움 시그니처 웨딩
그라스 가든 결혼식

  소셜베뉴 라움의 5월은 가든 회랑을 둘러싼 넝쿨 장미가 만개하는 달입니다. 혹독한 겨울의 추위를 이겨낸 넝쿨 장미와 가든 잔디는 '봄'을 맞은 기쁨을 총천연색의 아름다움으로 맘껏 뽑냅니다. 절화되지 않은 꽃과 자연스레 피어난 새싹들은 라움의 시그니처 웨딩인 그라스 가든 야외 결혼식에서 빛을 발합니다.  가든 웨딩 혹은 야외 웨딩에 로망을 가지고 있는 예비 신부들은 라움의 그라스 가든 웨딩에 대해 들어보셨을텐데요. 특히 야외와 실내를 모두 활용할 수 있다는 것을 가장 큰 장점으로 손꼽습니다. 프라이빗한 가든에서의 로맨틱한 야외 웨딩 후 마제스틱 볼룸에서의 2부는 결혼식을 찾은 하객에게는 귀한 대접을 선물하고, 신랑,신부,혼주에게는 편안한 공간을 선사합니다.  '봄'의 아름다움을 그대로 간직한 그라스 가든 웨딩 완연한 봄이 가득한 라움 그라스 가든에서의 웨딩은 인생의 새로운 시작을 앞둔 신랑신부에게 따사로운 햇살의 축복까지 선물합니다. 라움에서의 웨딩은 오직 신랑신부만을 위한 공간으로 진행됩니다. 각 공간의 동선이 분리되어 있어 복잡하지 않으며, 마치 집에서 하객을 맞이하는 듯 프라이빗한 분위기를 제공합니다.    하객을 귀하게 대접하는 공간 마제스틱 볼룸 1부 예식이 끝난 뒤 연회가 이어지는 2부는 마제스틱 볼룸에서 진행됩니다. 마제스틱 볼룸은 1부의 웨딩 콘셉트와 맞춘 플라워 데커레이션으로 준비됩니다. 플라워 데커레이션은 라움의 플라워 브랜드 '브리제'가 전담합니다. 웨딩의 주인공, 신랑신부가 원하는 웨딩 콘셉트에 맞춘 플라워 디자인을 통해 어디에서도 없었던 특별한 웨딩을 선사합니다.        라움에서는 웨딩&파티 전문 큐레이터가 웨딩의 하나하나를 정성스럽게 준비합니다. 특히 라움의 플라워 브랜드 브리제가 신랑신부의 취향과 웨딩 콘셉트에 맞는 플라워 디자인을 컨설팅해 어디에도 없었던 단 하나의 웨딩을 선사합니다. 라움의 시그니처 웨딩인 '가든웨딩', 소규모 하객을 위한 '스몰 웨딩', 성스러운 하루를 선사하는 '채플 웨딩', '하우스 웨딩' 등 당신이 꿈꾸는 웨딩이 현실이 됩니다. 나만을 위한 로맨틱한 웨딩을 준비하고 있다면 지금 바로 문의해보세요.        

#라움웨딩#라움#야외웨딩#야외결혼식#가든웨딩#그라스가든#마제스틱볼룸

당신만을 위한
5월의 그라스 가든 웨딩

결혼은 특별합니다. 오직 당신만을 위한 자리이기 때문입니다. 때로는 설레고 때로는 조심스러웠으며 때로는 감격스러웠던 매 순간들이 하나가 돼 신랑과 신부로 일생을 약속하는 날, 때문에 결혼은 어느 때보다 아름답고 축복받는 자리입니다.    화창한 5월, 라움 그라스 가든에서 이렇듯 아름답고 특별한 웨딩이 있었습니다. 학교 선후배로 만나 이제는 부부가 된 윤소이·조성윤 씨의 결혼식이었습니다. 윤소이 결혼 '그라스 가든 웨딩' 오직 당신이기 때문에 당신만을 위한 상큼하고 발랄한 5월의 신부를 더욱 화사하게 빛내 준 코랄 빛 작약의 팡파르를 선두로 초록 천연잔디 위에 이어진 버진 로드. 그리고 웨딩마치에 이어 마주 대하는 플라워 아치. 라움 웨딩, 그라스 가든에 펼쳐진 꽃들의 향연이 윤소이·조성윤 씨의 결혼식을 더욱 특별하게 했습니다.   윤소이·조성윤 씨가 수없이 생각하고 상상해왔을 그들만의 웨딩을 그라스 가든에 멋지게 그려내기 위한 과정들은 라움 웨딩에도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가든 웨딩의 가장 중요한 플라워 세팅에는 전문 플로리스트로 이루어진 라움의 브리제 플라워팀이 신랑 신부와 결정한 플라워 세팅에 맞춰 가든 장식에서 부케에 이르기까지 플라워 장식을 진행했습니다.이날도 윤소이·조성윤 씨와 브리제 플라워팀은 풍성한 작약과 다양한 소재를 활용해  내추럴 가든 웨딩을 5월의 그라스 가든 위에 멋지게 그려냈습니다.   더욱 특별하게 윤소이·조성윤 그들의 결혼식이 더욱 빛날 수 있었던 것은 세심함 때문이었습니다. 그라스 가든의 하늘에 흘렀던 아름다운 가든 조명, 쏟아지는 빛을 받으며 하얀 벽을 타고 이어진 장미 넝쿨은 5월의 웨딩을 더욱 특별히 기억하게 합니다. 잠시 눈을 감고 뜨면 작약과 장미에 둘러싸인 이국의 정원에 와 있는 듯.  또 라움 웨딩의 이국적인 그라스 가든에서는 따뜻하고 발랄한 봄날의 오후와 더불어 이색적인 이브닝 웨딩과 애프터 파티 등 매력적인 밤의 스토리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오직 당신만을 위한 특별한 웨딩을 원하기 때문입니다. 웨딩 피날레 그리고 페스티발 신부 대기실을 벗어나 조인성, 김혜수, 한지민, 서지혜 등 하객들과 함께 사진을 찍고 담소를 나누는 신부 윤소이 씨는 5월의 신부답게 마냥 싱그러웠습니다. 하객 또한 결혼 축제의 주인공으로 생각한 그녀의 마음이 결혼식 내내 오롯이 전해졌습니다. 윤소이·조성윤 씨가 드라마, 영화, 뮤지컬에서 지금까지 보여주었던 그 어느 장면보다 진실하고 아름다웠던 웨딩 장면들이 이어졌고, 드디어 결혼 선서, 신랑 신부의 인사와 함께 피날레를 맞이했습니다. 라움 웨딩 그라스 가든 500평 정원에 펼쳐졌던 웨딩은 그야말로 축제였습니다.       5월, 그라스 가든의 호스트로 아름답게 축제를 이끌었던 윤소이·조성윤 씨. 결혼을 다시 한번 축하하며, 봄날의 싱그러움이 그들의 삶에 늘 봄을 선물하기를 라움 웨딩은 바랍니다.     

#가든웨딩#야외웨딩#라움웨딩#라움#셀러브리티웨딩#윤소이#조성윤

기분 좋은 가을날의
그라스 가든 야외 웨딩

얼굴을 스치는 선선한 바람이 기분좋은 가을, 라움아트센터 그라스 가든에서 펼쳐지는 아름다운 가든 웨딩 현장을 소개합니다! 아직 푸르름을 띄는 푸른 잔디와 점점 ​붉게 물들어가는 나무의 아름다움이 절정인 9월의 어느날, 가장 행복한 순간을 맞이하신 두 분의 가든웨딩이 펼쳐졌습니다.​​      예식 2시간 전, 아직 셋팅이 한창인 가든에서 오늘의 주인공이신 신랑 신부님의​ 리허설 촬영이 진행되는 모습입니다. 두 분의 결혼을 축하라도 하듯 화창한 날씨에 더욱 기분좋아지는 날입니다.     오늘의 가든웨딩 플라워 메인 컬러는 "Yellow" ​신부님의 여성스러움이 한껏 묻어나는 듯 하네요. 가든을 둘러싸고 있는 ​회랑에도 하객들을 위한 공간이 마련되었습니다.그라스가든과 연결된 마제스틱 볼룸에는 하객들의 식사 및 2부​ 순서를 위한 셋팅으로 꾸며졌습니다.​            오렌지&화이트 컬러의 플라워 어레인지먼트가 캔들과 만나 더욱 화려해진 마제스틱 볼룸입니다. 많은 하객분들의 축복 속에 거행된 가을날의 가든웨딩!  ​두 분의 결혼을 다시 한번 축하드립니다!        

#가든웨딩#야외웨딩#라움#라움웨딩#캐슬웨딩#라움웨딩#그라스가든

Beautiful Moment
at the RAUM

2015년 5월의 화창한 주말, 라움에서는 대규모 웨딩이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예식은 라움의 2F,3F,4F 전관을 모두 사용하여 약 1,500여 명의 하객을 맞이한 대규모 캐슬 웨딩이었습니다. 라움 전관에 셋팅된 캐슬 웨딩 현장을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누구나 꿈꾸는 야외 웨딩을 진행할 수 있는 2층 그라스 가든에서는 웰컴 드링크와 라움 체임버의 연주를 즐길 수 있어 하객이 더욱 좋아하는 공간입니다.    대저택을 연상시키는 3층 폰드가든과 갤러리 홀, 자연 채광이 아름다운 4층 체임버 홀에도 테이블 셋팅이 완료되었습니다. 각 층에 설치된 스크린으로 오늘의 예식을 편안하게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본식이 진행되는 2층 마제스틱 볼룸에서는 테이블부터 버진 로드, 무대 단상까지 화이트 플라워로 데커레이션되었습니다.       새하얀 플라워 데커레이션과 초콜릿 컬러의 테이블 셋팅이 너무도 잘 어울립니다. 오늘의 귀한 하객을 맞이할 준비를 모두 끝마친 모습에서 많은 이들의 정성이 느껴지는 듯 합니다.      예식을 마치고 마제스틱 볼룸을 지나 가든까지 이어진 버진 로드로 퇴장하는 오늘의 두 주인공! 라움에서는 생애 단 한번뿐인 웨딩의 순간을 더욱 특별하게 완성할 수 있습니다.     

#라움#웨딩#가든웨딩#야외웨딩#캐슬웨딩#그라스가든#라움전관

혼주들을 위한 라움만의
특별한 웨딩 페어

 2014년 8월 7일과 8일 양일간 라움에서는 예비 신랑 신부와 혼주를 대상으로 하는 '혼주 웨딩 페어(Parents Wedding Fair)'가 진행되었습니다. 2015년 럭셔리 웨딩 트렌드와 라움만의 캐슬 웨딩, 로열 가든 웨딩 등을 만나 볼 수 있었던 그 날의 생생한 현장을 지금 사진으로 만나보세요!                       

#라움#웨딩페어#혼주페어#라움웨딩#더라움#Weddingfair#로열웨딩#야외웨딩

라움 가든 웨딩
(RAUM Garden Wedding)

라움에서 열린 5월의 가든 웨딩(Garden Wedding)을 소개합니다. 푸르른 가든에 펼쳐진 가든 웨딩 셋팅은 5월의 야외 웨딩을 준비하는 예비 신랑, 신부라면 누구나 꿈꾸는 모습이 아닐까 싶은데요. 봄 기운 완연한 5월에 펼쳐진 행복한 웨딩의 현장을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라움#웨딩#캐슬웨딩#마제스틱볼룸#더라움#가든웨딩#야외웨딩#5월웨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