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풋조이(FJ) 론칭 행사

 

봄기운이 느껴지는 4월, 골프화 브랜드인 FJ(풋조이)가 라움 그라스 가든과 마제스틱 볼룸에서 2016년 런칭쇼 'This is FJ'를 개최했습니다.  그라스가든에는 FJ의 골프화를 시착한 후 스윙 자세를 분석해 개인별로 적합한 골프화를 제안하는 퍼포먼스 피팅 시스템을 체험해볼 수 있는 체험존도 마련되었습니다.

 

 

 

 

 

 

 

 

 

 

 

 

 

 

 

FJ 골프화는 중남미에서 서식하는 '빨간눈 개구리'에서 그 영감을 받았다고 하는데요, 그라스 가든 곳곳​에 빨간눈 개구리 모형을 배치하여 볼거리를 더한 모습입니다.

 

 

 

 

 

 

 

 

 

 

 

 

 

 

 

 

 

 


마제스틱볼룸에는 커다란 스크린이 설치되어, FJ 글로벌 세일즈 알 마틴(Al Martin) 부사장님의 PT가 진행되었습니다. 라움에서는 비지니스 파티, 브랜드 론칭 각 행사의 특성과형태에 맞추어 품격 높은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