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라움 플라워 아카데미 플라워 클래스'새로운 시작, 새로운 나'

지난 19일 라움아트센터는새로운 시작, 새로운 나를 테마로 네츄럴 스프링 바스켓을 제작하는 플라워 클래스를 진행했습니다. 이 날은 지난 주 내내 기승을 부리던 겨울 한파가 한풀 꺾여 플라워 바스켓을 만들기 가장 좋은 날이었습니다클래스를 준비하는 브리제 플라워팀의 걱정도 눈 녹듯 사라질 만큼 겨울답지 않게 따스한 날이었습니다.

 


 

 일반 과정으로 준비된 네츄럴 스프링 바스켓은 봄을 기다리는 마음을 바스켓에 담아 마치 정원을 보는 듯한 싱그러운 기운을 스타일링하는 것이 목표였습니다. 식물이 자라는 그대로를 바스켓에 어레인지해 조화로움을 강조한 스타일입니다.

 

 

 

마음을 설레게 하는 줄리엣 장미, 하늘하늘한 아이보리 컬러의 스위트피외에도 라넌큘러스, 겹스카비오사, 헬레보루스 등 봄을 연상하게 하는 밝은 옐로우, 파릇파릇한 연그린, 이국적인 오렌지, 멋스러운 퍼플 컬러 플라워와 소재가 준비되었습니다긴 겨울의 끝에 마주한 아름다운 스프링 컬러가 라움아트센터를 찾은 수강생분들의 마음을 더욱 설레이게 만들기에 충분했습니다.




 

네츄럴 스프링 바스켓이라는 이름과 같이 이날 플라워클래스는 자유로운 분위기로 진행되었습니다. 라움아트센터의 플라워 스타일링을 전담하는 브리제 플라워의 플로리스트의 강의로 진행되어 라움의 플라워 연출에 대해 궁금한 것을 직접 물어보는 화기애애한 자리도 마련되었습니다. 

 

 

 

 

 

 

라움의 플라워 클래스는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특히 본격적인 웨딩 시즌을 맞아 오는 2월에는 웨딩 부케 만들기'를 테마로 진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