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움에서 진행된 넥슨의 '천생엘분' 행사 현장을 소개합니다. 온라인 액션 RPG '엘소드'의 오프라인 유저 초청 행사로, 웨딩 콘셉트 아바타 '천생엘분'을 착용한 '엘소드' 코스프레 모델이 등장해 유저들에게 새로운 다짐을 하는 서약문을 낭독하는 시간과 함께 업데이트 콘텐츠인 '스킬' 시스템 개편 내용 및 신규 지역 '엘리아노드'를 공개했습니다. 국내 프리미엄 웨딩 베뉴로 유명한 라움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라움과 넥슨이 함께해 차별화된 공간을 선보인 행사로 화제를 얻었습니다.
|
라움에서 진행된 볼 브랜드 타이틀리스트의 신제품 출시 기자간담회를 진행했습니다. 미국 본사의 메리 루 본 볼 총괄 사장과 빌 모건 R&D 수석 부사장이 자리해 9세대 프로(Pro) V1과 프로 V1x를 발표하면서 새 모델의 탄생배경과 과정을 소개하며 '콜퍼의 선택은 v 혹은 x 냐를 묻는 홍보 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 라움 마제스틱 볼룸과 갤러리 홀에는 타이틀리스트의 신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는 다채로운 공간이 마련되었습니다. 지금 행사 현장을 만나보세요.
| |
봄기운이 느껴지는 4월, 골프화 브랜드인 FJ(풋조이)가 라움 그라스 가든과 마제스틱 볼룸에서 2016년 런칭쇼 'This is FJ'를 개최했습니다. 그라스가든에는 FJ의 골프화를 시착한 후 스윙 자세를 분석해 개인별로 적합한 골프화를 제안하는 퍼포먼스 피팅 시스템을 체험해볼 수 있는 체험존도 마련되었습니다. FJ 골프화는 중남미에서 서식하는 '빨간눈 개구리'에서 그 영감을 받았다고 하는데요, 그라스 가든 곳곳에 빨간눈 개구리 모형을 배치하여 볼거리를 더한 모습입니다. 마제스틱볼룸에는 커다란 스크린이 설치되어, FJ 글로벌 세일즈 알 마틴(Al Martin) 부사장님의 PT가 진행되었습니다. 라움에서는 비지니스 파티, 브랜드 론칭 각 행사의 특성과형태에 맞추어 품격 높은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 ||
소셜베뉴 라움 2F 마제스틱 볼룸과 그리스 가든에서 진행된 에끌라 바이 임페리얼 브랜드 론칭 행사입니다. 에끌라 바이 임페리얼과 함께 즐기는 디너 코스와 댄싱나인 공연 등 다채로운 볼거리가 마련된 행사장 현장을 사진으로 만나보세요.
소셜베뉴 라움에서는 비즈니스 파티, 브랜드 론칭 등 각 행사의 특성에 맞는 품격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공간과 공연, 플라워, 아카데미 프로그램 등 라움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경험해보세요.
| ||
'산타 마리아 노벨라' 리론칭 행사가 소셜베뉴 라움 4F 체임버 홀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산타 마리아 노벨라는 400년 전 피렌체 수도회의 약국에서 기원하여 지금까지도 전통 제조법을 그대로 계승하고 있는 핸드메이드 화장품을 생산하는 정통 이태리 뷰티 브랜드입니다. 이 날 행사는 높은 천고가 우아함을 더하는 공간인 라움 체임버 홀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장미, 아이리스 등이 함께 어우러져 더욱 향긋한 공간으로 연출된 행사 현장을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소셜베뉴 라움에서는 비즈니스 파티, 브랜드 론칭 등 각 행사의 특성에 맞는 품격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공간과 공연, 플라워, 아카데미 프로그램 등 라움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경험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