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기운이 느껴지는 4월, 골프화 브랜드인 FJ(풋조이)가 라움 그라스 가든과 마제스틱 볼룸에서 2016년 런칭쇼 'This is FJ'를 개최했습니다. 그라스가든에는 FJ의 골프화를 시착한 후 스윙 자세를 분석해 개인별로 적합한 골프화를 제안하는 퍼포먼스 피팅 시스템을 체험해볼 수 있는 체험존도 마련되었습니다. FJ 골프화는 중남미에서 서식하는 '빨간눈 개구리'에서 그 영감을 받았다고 하는데요, 그라스 가든 곳곳에 빨간눈 개구리 모형을 배치하여 볼거리를 더한 모습입니다. 마제스틱볼룸에는 커다란 스크린이 설치되어, FJ 글로벌 세일즈 알 마틴(Al Martin) 부사장님의 PT가 진행되었습니다. 라움에서는 비지니스 파티, 브랜드 론칭 각 행사의 특성과형태에 맞추어 품격 높은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
소셜베뉴 라움 2F 마제스틱 볼룸과 그리스 가든에서 진행된 에끌라 바이 임페리얼 브랜드 론칭 행사입니다. 에끌라 바이 임페리얼과 함께 즐기는 디너 코스와 댄싱나인 공연 등 다채로운 볼거리가 마련된 행사장 현장을 사진으로 만나보세요.
소셜베뉴 라움에서는 비즈니스 파티, 브랜드 론칭 등 각 행사의 특성에 맞는 품격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공간과 공연, 플라워, 아카데미 프로그램 등 라움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경험해보세요.
| |